일타색소폰 채널: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색소폰 기본기 강의!
본문 바로가기

색소폰에 관하여

일타색소폰 채널: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색소폰 기본기 강의!

728x90
반응형

<색소폰 기본기 강의 추천_일타색소폰_100세까지 건강하게 배우는 색소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색소폰을 독학으로 배우시거나 혹은 배우고 있지만 실력이 마음대로 늘지 않아 막막한 분들께 최근 제가 알게된 특별한 강의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https://youtu.be/RLH2kQ8W6QE

 

저는 어릴때 피아노를 하여 악기 다루는 것을 좋아하여 색소폰을 배우게 되었고 그 무렵 유튜브 채널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되었습니다.

개설한 채널을 그냥 둘수 없어 이것 저것 아무 영상이나 올리게 되었고 주위의 권유로 색소폰을 배우면서 연습하는 영상을 업로드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도전에 거기다 실력도 안되는 초보가 삑사리를 내는 영상을 올리면 악플이 달리지 않을까 망설였지만 정~~~말로 제가 올리는 영상에 대해 세상은 관심이 없었습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그 덕분에 관심밖에서 제가 연습하는 영상을 여과없이 올리던 중 신기하게도 저의 채널을 구독하는 분이 한명 한명 늘어났습니다. 제가 모르는 누군가 제가 올린 영상에 관심을 가져 주는 경험은 저에게 많은 긍정적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색소폰 연습이 뒷전으로 밀리는 그 순간 채널을 구독해주신 한분 한분을 생각하니 못하는 실력이지만 채널의 영상이 업로드 되는 것을 기다리실거란 생각에 연습 또 연습하여 영상을 올리게 되었고 그 덕에 색소폰을 중도 포기하지 않고 이어갈 수 있는 촉진제가 되었습니다.

 

반면 악보를 볼줄 안다는 것이 색소폰의 악기적인 측면의 연습보다 음악적인 측면 즉 곡의 연주에 치중하다보니 기본기는 소홀히 하게 되었고 올바른 주법으로 연주하는지 자신에게 확신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일타 색소폰 채널을 알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밝고 명랑한 표정에 유쾌한 목소리로 하는 강의가 클릭에 클릭을 불러왔고 특히 앙부셔, 주법에 대한 강의를 실습까지 해주시는데 저도 같이 해가며 연습하였습니다. 쉽고 간단 명료한 설명에 따라하기도 쉽고 쉬우면서 정확한 양부, 혀의 위치,등등 강의 내용에 따라 연습한 결과 소리내는것이 한결 쉬워졌고 기본에 대한 개념이 정립되어 가는것 같아 '아~ 이거다' 하는생각이 들어 책까지 구메아였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불들 께서도 강의를 보면 색소폰의 기본기를 쉽고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일타색소폰 채널에서는 색소폰 이론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알려주는데, 막연하게만 알던 주법이라던가 어렵게만 느껴졌던 앙부셔도 따라하면 너무 쉽게 완성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제가 강의 영상을 2회만 보고 따라 해봤는데, 정말로 주법이 완성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초보자분들은 물론 색소폰을 조금 배우신 분들도 나의 주법을 점검 해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거라 생각되어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만약 여러분이 색소폰을 배우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거나, 기초를 체계적으로 다져가고 싶다면 일타색소폰 채널을 꼭 추천해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일타색소폰 채널과 아무런 상관이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